고객센터

기부하는 착한 사회적 기업 ㈜마중물대리입니다.

기부 및 협약소식

기부하는 착한 사회적 기업 ㈜마중물대리입니다.

마중물대리-화성제일장학회 장학금500만원 전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72회 작성일 23-03-03 15:22

본문

ESG 가치 경영 협업하는 마중물대리
태안농협, 브로드카와 함께 화성제일장학회에 장학금 500만 원 전달
화성신문 news@ihsnews.com

▲ 장학금 전달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마중물대리(대표 장경훈)는 11일 화성시 능동에 소재한 태안농협본점에서 태안농협(조합장 김형규임직원 및 브로드카(대표 김형석임직원이 마중물대리와 협업을 통해 모은 포인트와 마중물대리 이익금을 모아 마련한 장학금 500만원을 화성제일장학회(이사장 이종윤)에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태안농협 김형규 조합장은 “ESG 가치 경영지역 사회 공헌은 현대 기업의 화두로태안농협은 이를 잘 실천하여 사회공헌상을 수상하였다며 앞으로도 더 열심히 지역 사회에 기여하겠다고 했다.

수원 평동에서 중고자동차매매업을 하는 브로드카 김형석 대표는 협업을 추구하는 BNI는 앞으로 차량 탁송 시 더 열심히 마중물대리를 이용하도록 하겠다고 했다.

 

마중물대리 대표 장경훈은 코로나19로 인해 예전처럼 후원금을 많이 전달하지 못해 죄송하다며 내년에는 희망을 전달하는 마중물이 되겠다고 했다.

 

제일장학회 이성윤 이사장은 매년 장학금을 전달하는 마중물대리에게 감사하다며 항상 초심을 잃지 않는 마중물대리의 성장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마중물대리는 대리 운전을 이용하면대리 기사로부터 받는 수수료 20% 중 사무실 운영 비용을 제외한 순이익 전액을 이용 고객 이름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사업 모델로 11년이상 ‘ESG 가치 경영을 실천하여 사회에 기여하는 대표적인 사회적기업이다.

기사입력시간 : 2022년 10월12일 [14:05] ⓒ 화성신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