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기부하는 착한 사회적 기업 ㈜마중물대리입니다.

기부 및 협약소식

기부하는 착한 사회적 기업 ㈜마중물대리입니다.

예비사회적기업 대리회사 마중물대리, ‘2020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최우수 사회공헌부문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89회 작성일 21-01-18 13:06

본문

161336_150330_585.png 

예비사회적기업 ㈜마중물대리가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가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020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최우수 사회공헌부문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부터 중소, 중견기업을 중심으로 가치있는 브랜드경영을 확산시키기 위해 창립된 사단법인 대한민국브랜드협회는 매년 고객과 국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최고의 기업과 단체를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이번 2020대한민국브랜드대상의 최종수상자는 마케팅과 브랜드경영에 관한 최고의 전문가와 대학교수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여 엄밀한 심사기준에 의해 선정되었다.

올해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선정된 ㈜마중물대리는 일자리창출과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노력하고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영 환경에서도 기부를 멈추지 않았으며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한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마중물대리는 대리운전과 탁송을 이용하면 대리기사로부터 받는 수수료 20% 중 사무실 운영비용을 제외한 순수익 전액을 ‘이용한 고객의 이름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고, 연말에 정산하여 연말 정산 가능한 기부금 영수증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사업모델로 꾸준히 성장해 왔고 매출액의 일부를 지역사회 의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장학금 등으로 지원하고 있는 착한 기업이다.

또한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하기 위해 중증장애인센터 등에 꾸준한 지원을 통해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공헌한 바가 기여한 바 있는 ㈜마중물대리는 대리운전 회사로는 유일하게 사회적 기부로 현재까지 누적후원금 총 3억여원 가까이를 대리운전을 이용한 고객의 이름으로 전달했다.

㈜마중물대리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기부하는 대리회사 마중물대리’를 대상으로 선정해 주셔서 그 의미가 남다르고 너무 감사하다”며 “진정성과 지속성을 바탕으로 꾸준히 실천한 결과로 앞으로 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기부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뉴스렙(http://www.newsrep.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